지난 주간 동안 우리 교회 성도 중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으신 분들이 발생했습니다.
교회는 혹시 모를 전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접촉 가능성이 있는 분들의 검사를 신속하게 권하는 한편,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교회 건물 전체(트레일러 포함) 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모든 성도들과 지역 사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제한적으로 오픈했던 현장 예배를 일시 중단하고, 이번주까지 온라인 녹화 예배로 전환합니다.
현재까지 지난 6/14일 주일 현장예배에 참석했던 분들 중에 검사 결과가 나온 분들은 모두 음성으로 판정되었으며, 나머지 분들은 아직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감사하게도 양성 판정을 받았던 교우 중 한 분이 잘 회복되어 이번 주에 음성 판정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목자를 통해 수시로 업데이트 해드리는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이러한 혼란한 틈을 타고 근거 없는 잘못된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어 성도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들려오는 소문에 동요하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목자를 통해서 또는 교회로 연락하셔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성도님들의 빠른 회복과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이분들의 개인신상보호에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규모 모임 보고서 양식] https://forms.gle/mNAwZAY9xQfUEo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