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소개된 헬라어 두나미스(δυναμις)는 능력, 기적, 강력한 힘 등을 의미합니다.
영어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어원입니다.
사도행전 8장 13절에서는 큰 능력이라고 번역되어 있고 신약 성경에서는 120번이나 사용된 단어입니다.

우리 교회에서 주로 60-70대를 아우르는 두나미스 마을은 모두 5개 목장으로 100세 시대를 맞으며 나이보다 오랜 신앙생활의 경험과 식지 않는 믿음의 열정으로 교회의 힘과 능력이 되는 마을입니다.

성령 충만한 목장

두나미스 1 목장

✦목자 조국태 집사
✦목녀 조정희 집사
✦목장 표어 성령 충만한 목장
✦목원 김수안/봉자, 김태환/미강, 손경순, 심영자, 조용현/조금희, 정복순, 최병오/김명순, 황선숙,

조국태 집사님은 오랫동안 마을장으로 두나미스 마을을 섬기고 계십니다.
음식 솜씨가 좋은 정복순 집사님을 비롯해서 교제에 풍성한 음식이 빠지지 않는 목장입니다.
교회 절기 행사와 레고 런치 사역을 많이 돕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주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두나미스 2목장

✦목자 진병준 장로
✦목녀 조순화 집사
✦목장 표어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목장
✦목원 김인산/은숙, 이재은/순옥, 이준구/복수, 조사무엘/배성미, 조수덕/미숙

오랫동안 목자로 헌신하신 이재은 집사님을 이어 진병준 장로님이 올해부터 새로운 목자로 섬기며 목장 사역에 활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전에 마을장으로 섬기시던 조수덕 집사님이 함께하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신실한 믿음의 삶으로얼음 냉수 같이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며 선교와 전도에도 힘을 쓰고 있습니다.
매주일 1부 예배 후에 교회에서 목장 목임을 하며 한 달에 한 번은 야외 모임이나 가정 목장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교회를 섬기는 리더가 되자

두나미스 3목장

✦목자 박순동 집사
✦목녀 박미선 집사
✦목장 표어 교회를 섬기는 리더가 되자
✦목원 김광훈/이정화, 윤진영/김동화, 김옥주, 박수양/윤희, 윤형한/혜진, 이영선, 이재성/정숙

목장 퀴즈에 사진으로 소개된 목장입니다.
우리 교회 사역에서 빠지면 안 되는 “5분 대기조” 목장입니다. 목장은 교회 사역에 적극적으로 모든 목원이 참여해야 한다는 목자 박순동 집사님의 지론에 따라 1부 예배 전에목장 모임을 갖고, 예배 후에는 육아, 주차, 부엌 사역 등 어디든 봉사자가 필요한 곳이면 달려가 “쓰임 받는 것이 감사함”을 본 보여주는 목장입니다.
1부 예배 전에 김중규 목사님과 성경 공부를합니다.
주일 2부 예배와 모든 봉사를 마친 후에는 주로 가정에서 목장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은혜 안에서 한 몸이다

두나미스 4 목장

✦목자 유휘환 집사
✦목녀 유영숙 집사
✦목장 표어 우리는 주님의 은혜 안에서 한 몸이다.
✦목원 남태우/창미, 옥창윤/계원, 이관석/란원, 이용석/시옥

오랫 동안 같은 목장에서 지낸 시간만큼 다른 어떤 목장보다 강한 결속력과 끈끈함으로 하나된 목장입니다.
목자 유휘환 집사님의 헌신적인 섬김과 리더십으로 어려움 중에도 믿음 안에서 하나됨을 이루고 있습니다.
1부 예배 전에 김중규 목사님의 성경 공부반에 참석한 후에 야외나 가정 목장 중심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

모두 하나되어 사랑을 실천하는 목장

두나미스 5 목장

✦목자 김일용 집사
✦목녀 김옥자 집사
✦목장 표어 모두 하나되어 사랑을 실천하는 목장
✦목원 김명규/이은숙, 김영배/강금순, 김영숙,김옥지, 김용구/미현, 서정수/조동남, 이재율/혜경, 박진상/케이

주로 자매들이 목장 모임에 적극적으로 하여 여성들이 모임의 중심이 되는 목장입니다.
1부 예배 전에 목원 전체가 김중규 목사님의 성경 공부에 참여하고 있고 성경 공부 후에 소그룹 모임으로 목장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한 번씩 가정 목장으로 별도 모임을 하고 있고 전도에 힘쓰며, 여성 사역 등 여러 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