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욱 집사(선교부장)

필리핀: 정대섭, 김 정 선교사/필리핀 마닐라 침례 신학교
담당마을: 카리스, 아가페
15년간 정대섭, 김정 선교사님과 함께 필리핀 마닐라 지역의 선교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두 선교사님은 마닐라 침례 신학교 사역과 지역 교회(디에즈모 교회/소망의 항구 교회)를 돕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짠톤 목사, 시엥라이 사모/캄보디아 씨엡립 지역
담당마을: 아바드, 영어부
15년 동안 캄보디아 씨엡립 전역에 지교회를 세우는 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짠톤(Chan Ton) 목사님과 시엥라이(Sienglai) 사모님은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차세대 기독교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두 분은 소외된 마을에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영적, 교육적 필요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지만 강력한 헌신된 교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광섭 선교사/에스라 성경연구원
담당마을: 두나미스, 헤세드
정광섭 선교사님과 함께 우크라이나 키에브 지역의 에스라 아카데미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정광섭 선교사님은 홍길동 목사님과 함께 에스라 아카데미와 우크라이나 현지 선교를 합니다.
현재 교회를 건축 중이며 내년 5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년 우리 교회에서 후원하는 12월(4/4분기) 선교 헌금을 통해 전도용 달력을 제작하여 복음 전파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임광택, 홍재현 선교사/우크라이나 키이우 신학교
담당마을: 두나미스, 헤세드
임광택, 홍재현 선교사님과 함께 우크라이나 키에브 지역의 사역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두 선교사님은 신학교와 센터 운영, 개척교회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선교사님들과 현지 교인들은 비교적 안전한 지역으로 대피해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국경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피난민들을 돌보는 사역을 하고 있으며, 속히 전쟁이 끝나고 사역하던 도시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TAN 공동체
담당마을: 마하나임
동아시아 지역의 미전도 종족에 복음전파를 위한 선교 지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한국 IMB의 김치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선교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선교 사역은 동역하는 교회들의 물질적인 후원도 필요하지만 잃어버린 영혼을 위한 하나님의 도우심이 절대적으로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선교사님들과 가족들의 안전과 사역을 위해서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