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보건당국의 최근 공문에 의하면 우리 지역은 이제 지역감염 상황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제 어디에서 감염되었는지 추적이 무의미하게 지역 내에서 감염이 일어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에따라 특히 시니어 분들과 고위험군에 속하는 분들은 쇼핑을 포함한 공공장소 출입을 삼가시고 외부 활동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대부분의 병원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입원해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병문안이나 환자 심방도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개인 위생 관리 뿐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가 아주 중요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시니어 분들과 고위험군에 속하는 분들의 안전을 위해 각 그로서리 업체에서는 배달 옵션을 확대하고 약국은 무료 딜리버리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그로서리 쇼핑이나 약품 픽업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목자를 통해 교회로 연락을 주시면 도움을 어레인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에서 도움을 제공해 주실 수 있는 분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가 생각보다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불안과 두려움의 요소는 점점 더 커가지만, 우리의 소망과 평안의 근거가 하나님께 있음이 더욱 귀한 감사가 됩니다.

자칫 정서적으로 영적으로도 침체되기 쉬운 이때에
더욱 기도하며 우리에게 허락된 수단(카톡, 문자, 전화통화, 온라인 미팅, 온라인 매체..)을 더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서로 교제하며 격려하기에 힘쓰시길 바랍니다.